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 37개 판매사 참여…총 744개 상품 할인 판매
배민상회 골드등급 이상 업주 대상 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추가 지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자사 식자재 유통 플랫폼 ‘배민상회’에서 외식업주 대상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배민사장님특가’는 지난해 5월 진행한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리브랜딩한 행사로, 식자재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민 입점 업주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입점 업주 또는 배민상회 신규 가입자의 경우 인증 절차를 거쳐 참여가 가능하다.
![]() |
▲배달의민족이 ‘배민사장님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이번 할인전에는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에 속한 판매사 37곳이 참여해 총 744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뚜기 마요네즈, 다이아몬드 냉동탈각새우, 그린마켓 식용유, 광천김 업소용 김가루 등이 포함됐다.
배민상회는 기획전을 통해 시중가 대비 최대 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골드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월 최대 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배민상회는 2017년 문을 열었으며, 현재까지 누적 34만 명 이상의 외식업주가 이용 중이다. 식당 운영에 필요한 신선 식재료부터 조미료, 주방 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 권용규 사장님비즈니스센터장은 “배민상회를 통해 외식업주들이 식자재를 상시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