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한 스마일 사진과 해시태그 업로드
총 1937명에게 24K 골드 20돈 도넛, 시그니엘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GRS는 오는 12월5일까지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소비자들이 즐거운 순간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할 수 있도록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롯데GRS 제공 |
이번 행사 참여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합면 된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당첨자 총 1937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1명)과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일 도넛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12월27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달콤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이번 스마일 도넛 챌린지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