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차량 재정비 계절 맞아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진행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4-05 15:10:34
쿠팡, 봄 맞아 차량 재정비 나선 고객 위해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자동차 관리 용품, 인테리어 제품, 차량용 IT 기기 등 다양한 상품 판매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실시/사진=쿠팡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차량 재정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은 겨우내 눈길, 빙판길을 달리던 자동차가 봄 맞이 점검이 필요한 시점에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진행해 자동차 관리 용품, 인테리어 제품, 차량용 IT 기기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페어는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불스원, 신지모루, 메이튼, 로드 몬스터, 소낙스, 페도라, 다이치 등 총 34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페어 기간 내에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 별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 쿠폰을 쓸 수 있다.

특가 상품을 테마 별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더했다. ‘차량 IT/가전’ 테마에서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등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에 나서는 운전자를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

이어 ‘세차용품’ 테마에서는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봄철 꽃가루와 황사에 대비하기 위한 카샴푸, 컴파운드 등 세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관리 용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디퓨저, 쿠션, 카 매트, 유아 카시트 등 다양한 테마와 제품들로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맞이 나들이에 앞서 봄철 차량 관리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브랜드가 참여한 자동차 용품 페어인 만큼 좋은 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