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애경산업과 함께 국가유공자 가정에 2억3천만원 상당 생필품 지원

제약 / 소민영 기자 / 2025-10-01 14:58:38
▲(왼쪽부터) 애경산업 박진우 상무와 굿피플 이용기 회장이 무궁화 선물함 전달식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애경산업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굿피플(회장 이용기)은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과 함께 국군의 날을 맞아 전국 국가유공자 가정에 생필품을 담은 ‘무궁화 선물함’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서울 마포구 굿피플 사옥에서 진행된 무궁화 선물함 전달식에는 굿피플 이용기 회장, 애경산업 박진우 상무 등이 참석했다.

굿피플과 애경산업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무궁화 선물함을 준비했다.

이날 전달된 무궁화 선물함은 총 1500세트로 샴푸, 세제, 손세정제, 섬유유연제 등 2억3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담겼다.

굿피플은 광주전남지부, 대구경북지부, 부산울산경남지부 등 국내 3개 지부를 통해 열악한 환경에 놓인 국가유공자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무궁화 선물함’은 국가유공자, 6.25 전쟁 참전용사 등 나라를 위해 헌신한 호국영웅에게 보답하기 위해 생필품과 침구류 등을 선물함에 담아 전하는 굿피플의 대표 캠페인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은 ‘지지 않고 영원히 핌’이라는 무궁화의 꽃말처럼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정에 ‘영원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들의 헌신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이용기 회장은 “국가유공자께서 마땅히 누려야 할 행복을 누리실 수 있도록 국군의 날을 맞아 굿피플과 애경산업이 무궁화 선물함에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았다”며 “굿피플은 앞으로도 나라를 위한 숭고한 희생의 가치를 기억하며 국가유공자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