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CJ 뉴스룸' 가동…디지털 소통 허브 구축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8-09 14:46:10
▲CJ그룹이 CJ 뉴스룸 가동에 나섰다./사진=CJ그룹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CJ그룹이 기업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 뉴스룸'을 운영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CJ 뉴스룸은 2020년 웹사이트로 개편한 ‘채널 CJ’가 전신으로 언론, 산업 전문가, 투자자, 구직자 등을 겨냥한 디지털 소통 허브를 지향하며 CJ 임직원 인터뷰, 데이터 분석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CJ 뉴스룸은 뉴스, 온리원 스토리, CJ 헤리티지 등으로 구성해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사명과 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아울러 CJ뉴스룸 유튜브 계정에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토크쇼 '빈스큐레이팅',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 영상, 임직원 인터뷰 등의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룸 리뉴얼 론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CJ 뉴스룸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뒤에 뉴스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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