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클리닉 브랜드 ‘그레이트헤어’, CJ온스타일 첫 론칭 전량 매진 기록

유통·생활경제 / 황동현 기자 / 2024-05-17 14:43:53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클리닉 브랜드 그레이트헤어가 지난 15일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시즌 2 론칭 방송에서 1만 6600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레이트헤어 스팀클리닉 스칼프 헤어에센스 트리트먼트는 헤어샵에서 받을 수 있는 스팀클리닉을 한 번에 케어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씻어내는 트리트먼트와는 다르게 머리카락에 스며드는 대기시간이 없어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 스팀관리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그레이트헤어


그레이트헤어 제품에는 에센스가 약 98%가 함유되어 있어 헤어토닉, 헤어에센스 및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노워시 제품인만큼 헹굼이나 열처리 등이 없이 바르기만 하면 기다리지 않고 큐티클 사이로 흡수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 실험에 따르면 해당 제품을 사용한 경우 두피 온도 감소, 두피 탄력 개선, 모발 속 단백질 침투, 수분 침투, 유분 침투에 대해서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두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사진=그레이트헤어

그레이트헤어 관계자는 “시즌1 제품에서 고객님들이 말씀하신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1년간 연구하여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그레이트헤어 흠뻑트리트먼트에 고객들이 보여주신 큰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트헤어 스팀클리닉 스칼프 헤어에센스 트리트먼트는 현재 오직 CJ온스타일에서 제품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