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렉서스코리아, 프라이빗 골프 레슨 ‘어메이징 스윙’ 개최 이미지/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의 일환으로 프라이빗 골프 레슨 ‘어메이징 스윙’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7일 서울 클럽D 청담에서 진행되며,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소속이자 ‘팀 렉서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박상현 선수(동아제약)와 함정우 선수(하나금융그룹)가 직접 강사로 참여해 32명의 참가자에게 맞춤형 원 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참가 고객들은 오전·오후 두 세션으로 나눠 벙커샷 등 실전 중심의 지도를 받을 예정이다.
특히 추첨을 통해 한 팀에게는 박상현·함정우 선수와 함께 렉서스 플래그십 SUV ‘디 올 뉴 LX 700h(THE ALL-NEW LX 700h)’에 탑승해 행사장까지 이동하는 스페셜 라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클럽D 카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과 브랜드 체험도 마련된다.
참가는 유료로 운영되며, 신청은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가능하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부사장은 “이번 골프 레슨은 렉서스 오너들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