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연중 최대 혜택 제공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15 14:36:41
11월 쇼핑 대목 기념,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80% 할인 제공
‘일반 쿠폰’ ‘블랙 컬러 제품 한정 할인’ ‘플러스 쿠폰’ 등 최대 할인가 선보여
다운 점퍼와 코트, 겨울 스포츠 위한 방한 패션템까지 총망라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F는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쇼핑 대목을 겨냥해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스,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부터 입점 브랜드까지 이미지 상단에 ‘블랙프라이데이’ 뱃지가 있는 총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LF몰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LF 제공

 

행사 대상 전체 품목에 10%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일반 쿠폰’과 일부 블랙 컬러 제품에 2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딜 일반 쿠폰’, 추가 1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 쿠폰’까지 모두 무제한 발급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딜’ 쿠폰은 블랙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가방 등 기본 패션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24시간마다 니트와 패딩 점퍼, 부츠, 방한 패션 아이템 등 50개 제품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24시간 한정 하루특가’가 매일 열린다.

LF몰 관계자는 “해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올해는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다”며 “시간대별 특가와 중복 적용 가능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이를 최대한 활용해 따뜻한 월동 준비를 마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