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신메뉴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9-05 14:32:58
고소하고 바삭한 버터소금빵 도우에 통새우, 그릴드 옥수수, 감자칩 후레이크 토핑
맘스터치만의 비법 시즈닝과 특제 소스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감칠맛 살려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가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의 두 번째 신제품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특제 버터밀크 소금 도우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통새우와 그릴드 옥수수를 주재료로 올리고, 감자칩 후레이크를 토핑해 씹는 맛을 강화했다. 조리 과정에서 맘스터치 특유의 케이준 시즈닝과 전용 소스가 더해져 풍미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맘스피자에서 선보인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사진=맘스터치 제공

 

앞서 지난 7월 선보인 첫 메뉴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는 지난달까지 점당 피자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4%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의 안착을 이끌었다.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 2000원 상시 할인 혜택과 주요 배달앱에서 진행되는 맘스피자 최대 4000원 할인 이벤트를 더하면 최대 6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현재 맘스피자는 전국 187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이 중 154개 매장은 맘스터치 기존 점포 내 숍앤숍 형태로 입점해 있다. 또 일본 시부야 직영점과 몽골 일부 가맹점에서도 피자 판매를 시작하며 해외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