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 쇼핑하기, 네이버 라방에서 다양한 혜택 마련
![]() |
▲사진=매일유업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우 이선빈은 작년 10월 티빙에서 첫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 안소희 역으로 출연했다. 안소희 역을 맡아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5일 10시 공개되는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에서도 이선빈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매력을 여실히 뽐낸다. 이선빈은 어메이징 오트의 반전매력,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힘과 '어메이징'한 맛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구수한 사투리로 표현했다.
매일유업은 이선빈의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앵콜딜을 진행한다. 작년 8월 어메이징 오트가 카카오메이커스에 선출시되며 높은 판매고를 올린 데 대한 감사의 의미다. 카카오메이커스 앵콜딜은 오는 18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17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라이브방송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소개한다. 사전 라이브 기대평 남기기, 방송 중에만 공개되는 초특가 핫딜, 구매왕 이벤트 등 여러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핀란드산 귀리로 만들었다. 최근 950ml 대용량 바리스타 출시로 190ml 오리지널, 언스위트까지 3종의 라인업을 완성한 어메이징 오트는 귀리를 원물 상태로 가공해 껍질의 영양소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그대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하기 때문에 영양소 손실도 적다.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는 베타글루칸 400mg과 칼슘 220mg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시리얼이나 커피와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출시 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어메이징 오트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용량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 우유 옵션으로 입점되기도 했다. 2월 한 달 동안 폴 바셋에서 우유 옵션을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변경해 주문하면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 등 다른 음료와의 조화를 위해 기존 어메이징 오트 소용량 제품보다 더 진한 맛으로 바디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