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슈붕·팥붕)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트 있는 굿즈 감성을 담아냈다.
![]() |
| ▲이디야커피에서 선보인 ‘붕어빵 액막이 키링’/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3일까지 인스타그램, X(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등 이디야커피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널별 80명에게 키링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의 반응을 바탕으로 연말 시즌 새해맞이 공식 굿즈로 정식 출시를 검토 중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와 함께하는 작은 즐거움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감성을 담은 굿즈와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