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세븐틴 민규와 ‘ACTIVE LIFESTYLE’ 아시아 캠페인 시작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6-01-20 14:27:2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마즈(MARS) 아시아는 세븐틴 민규를 2년 연속 ‘스니커즈®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6년의 포문을 여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ACTIVE LIFESTYLE)’ 캠페인을 아시아 시장에서 본격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니커즈®의 올해 신규 아시아 캠페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업과 사회생활은 물론 운동, 취미 활동까지 소화하며 열정 넘치는 삶을 살아가는 아시아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 스니커즈®이 세븐틴 민규와 함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아시아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마즈 아시아 제공

 

스니커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가 필요한 이들이 출출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역할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는 브랜드 슬로건인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의 핵심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민규는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입증한 K-POP 대표 아티스트 세븐틴의 멤버다. 무대 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일상에서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니커즈® 관계자는 “지난해 민규와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의미있는 공감을 이끌어 내며 브랜드 정체성을 생생하게 전달했다”며 “올해 다시 한번 민규와의 시너지를 이어가며 좀더 강력한 메시지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스니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븐틴의 유닛 그룹인 에스쿱스X민규의 라이브파티 행사인 ‘CxM [DOUBLE UP] LIVE PARTY’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오는 23~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2월13~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라이브 파티에서 신제품 ‘스니커즈® 스트로베리향 바’를 제공할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