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디자인과 활용도 높인 신년 맞이 ‘다이어리·달력’ 기획전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12-28 14:23:37
▲아성다이소가 신년을 맞아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신년을 맞아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가 기획한 이번 기획전은 2023년도를 맞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품을 구성해 다이어리, 달력, 노트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다이어리는 밤하늘과 바다가 그려진 감성 표지를 담은 ‘PP투명 커버 다이어리’, 앞면의 카드홀더를 통해 사진 및 내지를 교체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말랑커버 6공 다이어리’ 등 다양한 소재와 구성을 가진 제품들을 내놓았다.

달력은 한 면에 두 달치 일정을 볼 수 있는 ‘이중 탁상 달력’, 큰 숫자로 디자인 해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살린 ‘2023 레트로 벽걸이 달력’, 달마다 계절감에 맞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디자인 달력’ 등 활용도를 높인 제품을 마련했다.

또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노트, 메모지 등을 기획했다. ‘1/2유선노트’와 ‘캠퍼스 유선노트’는 2분할로 나뉘어 있어 개념정리노트나 오답노트로 사용하기 좋다. ‘메모 패드’는 모눈종이 형태로 도형이나 그래프를 그릴 때 편리하고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메모한 만큼 뜯어서 보관할 수 있다. ‘점착 메모’는 스터디 플래너, 답안지, 단어장, 시간표 등 10종으로 용도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리와 달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다이어리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으로 새해 목표를 알차게 세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