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카메라 키링엔 생일파티 컷 8종 수록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메가MGC커피는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 굿즈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 굿즈는 총 2종으로, ‘NCT WISH 믐뭔 텀블러&슬리브 세트’와 ‘NCT WISH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으로 구성됐다. NCT WISH의 콘셉트인 ‘위시코어’를 제품 디자인에 반영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위시코어’는 날개·별·파스텔 톤 등의 요소로 표현된 아티스트 특유의 감성 콘셉트다.
![]() |
▲메가MGC커피에서 선보인 NCT WISH 굿즈/사진=메가MGC커피 제공 |
‘텀블러&슬리브 세트’는 공식 응원봉을 형상화한 사각형 네온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지퍼가 달린 슬리브는 텀블러 커버와 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며, 멤버별 초상이 담긴 씰엽서 스티커도 포함됐다.
생일 콘셉트를 테마로 한 ‘빔카메라 키링’은 빔을 쏘면 멤버들의 생일파티 컷이 재현되는 구조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키링 내부에는 멤버 생일 컷 8종이 수록돼 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굿즈 출시와 함께 ‘생일&축하’를 테마로 한 NCT WISH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멤버 생일을 기념한 컵홀더, 포스터, 100원 할인쿠폰 등도 제공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SMGC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