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초여름 궁중 연꽃 모티브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6-26 14:21:28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디자인 협업, 130㎖ 증량한 대용량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 증정…“민감 피부 진정에 차별적 경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하는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로,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더후는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는 단하와 함께 기획했다. 

 

▲더후에서 선보인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에서 130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와 미백 에멀전(20), 청안 클렌징 폼(40), 미백 톤업 선(25)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를 제공하고, 트라이얼 세트(비첩 순환 에센스 50와 공진향 탄력 3종 구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하 전통 부채를 증정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서 영양을 충분히 흡수하도록 기본기를 마련해준다.

특히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킨다.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더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