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하 코스메틱 파우치’ 증정…“민감 피부 진정에 차별적 경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하는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로,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더후는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는 단하와 함께 기획했다.
![]() |
▲더후에서 선보인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사진=LG생활건강 제공 |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에서 130㎖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와 미백 에멀전(20㎖), 청안 클렌징 폼(40㎖), 미백 톤업 선(25㎖)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를 제공하고, 트라이얼 세트(비첩 순환 에센스 50㎖와 공진향 탄력 3종 구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하 전통 부채를 증정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서 영양을 충분히 흡수하도록 기본기를 마련해준다.
특히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킨다.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더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