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2년 연속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7-25 14:15:44
전국 2000곳 맛집 선정,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확대
블루리본 서베이가 2년 연속, 가장 맛있는 맥주 ‘켈리’ 선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하이트진로는 켈리와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가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총 3가지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외식업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000곳에서 2000곳으로 맛집 수를 확대했다.


선정된 ‘더블 임팩트 맛집’에는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가이드북, 인증패 등이 제공된다. 또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 전용 페이지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어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가이드북, 스티커, 인증패, 켈리 굿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작·배포하고, 선정 업소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