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양재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서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신제품 선봬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4-03-29 14:14:04
▲동원F&B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동원F&B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주변 지역 행사인 ‘벚꽃등축제’와 ‘양재천길 살롱문화’를 연계한 행사로, 이날부터 31일까지 영동1교 하부 산책로에서 진행된다.

동원F&B는 벚꽃축제에서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를 홍보하면서 신제품 시식 기회와 각종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소통에 나선다. 다음달 출시 예정인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에 견과류, 꿀 등을 곁들여 제공하며,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와 ‘소와나무 쿨피스 에이드’ 등도 증정한다.

또한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행사에 참여해 인증 사진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각종 굿즈와 덴마크 유제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아 덴마크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