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창사 30주년 기념 ‘골든티켓 페스타’ 소비자 인기↑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6-19 14:13:01
BBQ앱 가입자 평소 대비 6배, 트래픽 전월 동기 대비 8배 상승 등 참여도 높아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가 높은 참여 열기를 보이며 앱 가입자와 당첨자 수 모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BBQ가 야심차게 준비한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인기가 날로 커지며 참여 규모와 당첨자 수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되며, BBQ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 11~18일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은 총 413명으로 집계됐다. 이들 모두에게 경기 티켓 2장씩이 지급됐다. 

 

같은 기간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대비 6배 규모로 증가했고, 트래픽은 전월 같은 기간 대비 8배 치솟았다. 특히 누리꾼들은 응모권을 얻기 위해 커뮤니티를 통해 추천인 아이디를 공유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프로모션에 대한 언급이 늘어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앱을 통한 참여가 활발히 이뤄지며 ‘골든티켓 페스타’가 국민적 관심을 받는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FC바르셀로나 경기 직관 기회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