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코야 민트해’는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켜 반민초단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민트향 프레첼볼과 상쾌한 민트향 초콜릿칩을 쏙쏙 넣어 색다른 조화를 만들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대표 컬러가 ‘민트’인 배달의민족과 위트 있는 협업으로 재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7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에서 투표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명을 결정하는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민트&초코릿 조합과 두 브랜드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총 득표수 7만 3천 표 중 ‘초코야 민트해’가 약 2만 3천 득표를 달성하며 제품명으로 최종 선정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코야 민트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배민앱에서 17,000원 이상 배스킨라빈스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쿠폰을 발급하고, 여기에 배민1 대상 2천원 중복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콜릿칩’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민초단’과 ‘반민초단’의 극적 타결이 기대되는 반전 플레이버 ‘초코야 민트해’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위트 있는 협업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색다른 플레이버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