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뿌리는 살균소독제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3-29 14:24:37
LG생활건강, 씻고 닦기 어려운 물건에 뿌리기만 해도 살균·항균 효과 UP
문고리, 두꺼운 겨울 옷, 소파, 화장실, 주방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LG생활건강,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 출시/사진=LG생활건강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편백나무 성분이 들어있고 살균과 탈취에 향기까지 더해주는 살균소독제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는 씻거나 닦아내기 어려운 물건에 뿌리기만 하면 세균 제거는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는 홈스프레이다.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는 매번 씻기 힘든 문고리, 두꺼운 겨울 옷, 소파 등에 뿌려주면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살균과 동시에 세균 번식까지 막는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암모니아, 트리메탈아민 등을 99% 없애주는 탈취 기능으로 화장실, 주방의 물체들에서 싱그러운 숲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아우라 브랜드 관계자는 “살균과 항균, 탈취와 향기까지 특별한 선물을 아우라 편백수 홈스프레이로 만날 수 있다”면서 “필요한 곳에 ‘칙!’ 뿌리기만 하면 숲 향기 가득한 평화롭고 휴식 같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