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대상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3-15 14:33:03
시몬스 침대, 침대·매트리스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부단한 노력과 적극적 유통혁신으로 최고 브랜드 영예 안아
▲시몬스 침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수상/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BBA)’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 포브스가 JTBC,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개최해 진행한다.

이 대상은 시장을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소비자에게 절대적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및 단체에 대해 상을 수여한다. 이어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고 업계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에 최종적으로 수상할 기업이나 단체가 선정 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부단한 노력과 적극적인 유통혁신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얻어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시몬스 만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인정받아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멤버십 서비스 ‘시몬스페이’를 선보였다. 신규 카드 발급 조건 없이 기존에 소지한 신용카드(롯데·삼성·하나·현대·국민·농협·신한·비씨(우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사해 수수료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가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