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AVAM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4-04 13:53:58
LG생활건강,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4월 한정 판매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과 AVAM 보틀백 패키지 구성
▲LG생활건강 빌리프와 AVAM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사진=LG생활건강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빌리프, AVAM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이 모습을 드러냈다.


4일 LG생활건강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이 협업해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4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는데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신념을 고스란히 담았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빌리프 대표 제품이자 수분폭탄™ 크림으로 브랜드 론칭 때부터 10년 동안 많이 찾는 제품이다. 상쾌한 젤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폭탄™ 크림은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도 연속 성장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어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최소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아울러 AVAM과 협업해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도 함께 증정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