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 모델 소이현, 유한양행 임직원 위한 커피차 이벤트 진행

인물·칼럼 / 김재용 기자 / 2024-03-04 13:38:24
엘레나 대표 모델 소이현, 유한양행과 질 좋은 습관 캠페인 지속
2017년부터 유한양행과 꾸준한 인연, 22년엔 배우자와 함께하기도
엘레나 라인업 다양화 및 꾸준한 매출성장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
▲소이현-인교진 커피차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2017년부터 2024년까지 8년 연속 ‘엘레나’ 대표 광고모델을 해오고 있는 배우 소이현이 지난 23일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깜짝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유한양행 본사 임직원 약 7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커피차 이벤트로 본사 정문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가량 임직원들에게 커피를 나눠주며 함께 소통했다.

배우 소이현은 엘레나의 대표모델로서 2017년부터 8년간 활동해 왔다. 세련되고 가족을 사랑하는 배우 소이현은 지난 8년간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2022년에는 배우자 인교진과 함께 엘레나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엘레나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모델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유한양행의 여성 유산균 대표 제품인 ‘엘레나’는 2015년 출시돼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으며,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초로 사용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엘레나는 2023년 총 249억원 매출을 달성하여 전년 대비 약 12억원 성장했다. 2022년 출시한 ‘엘레나 퀸’은 크랜베리 성분이 함유돼 있어 질염과 동시에 요로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11월에는 국내 최초 분말타입 UREX 프로바이오틱스 ‘엘레나 스틱’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2023년에 시작한 ‘질 좋은 습관’ 캠페인을 2024년에도 모델 소이현과 함께 지속할 계획"이라며, "엘레나는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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