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펀딩 목표 금액 초과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빙그레는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13일밝혔다.
빙그레는 지난달 3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의 리워드 펀딩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펀딩 13일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 |
▲빙그레에서 선보인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사진=빙그레 제공 |
빙그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의 씹어 먹는 정제형 애사비 제품이다.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최근 미국과 유럽 등 해외에서 유행하며 인기가 급증했다. 빙그레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섭취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애사비를 소형 정제에 압축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포당 최대 1000㎎ 함량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이 함유됐고, 유산균배양건조물과 레몬밤잎추출분말, 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 엄선된 원료가 추가적으로 배합됐다.
특히 제품에는 사과과즙분말이 함유돼 애사비 특유의 시큼한 맛을 덜어내고, 상큼하고 향긋한 사과맛을 선사한다. 또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오독오독한 식감과 함께 애사비를 씹어 먹으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 달콤하면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으로 애사비 섭취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대 66% 할인의 울트라 얼리버드와 56% 할인의 슈퍼 얼리버드 등 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을 비롯한 빙그레 건강tft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 tft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