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웰푸드는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한정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이다. 기존 제품에 구운 마늘, 치즈, 버터 등 베이커리풍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 |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인 ‘고메 셀렉션 갈릭’/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은 프랑스산 저염 버터를 사용한 마가렛트에 구운 마늘과 크림치즈 향을 입혀 갈릭 브레드 풍미를 구현했다.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은 오븐에서 구운 마늘 향을 더해 감칠맛을 강조했고,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는 코코넛과 꿀을 더해 허니 갈릭 브레드를 연상시키는 맛으로 재해석됐다.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은 384겹 페이스트리 반죽에 마늘 향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함께 버터의 고소함을 강조했다. 반죽은 저온에서 12시간 숙성해 풍미를 높였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해 검은색 바탕에 금색 포인트를 적용하고, 마늘과 치즈, 버터 등 주요 원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 마늘의 깊은 맛을 자사 인기 제품에 적용해 색다른 여름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며 “고메 셀렉션 갈릭 4종은 여름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