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오는 7월9일까지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더미식의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로, ‘진짜 재료로 만든 더미식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 |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가 열린다./사진=하림 제공 |
이곳은 ▲오징어 낚시존 ▲오징어 초빔면 시식존 ▲더미식 브랜드 스토어존 ▲푸디버디존으로 구성했다. 시식존에서는 주말 한정으로 갓 튀긴 면으로 만든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직접 선택한 면과 토핑으로 라면을 만들어보는 체험이 가능하다.
하림 더미식 관계자는 “오징어 초빔면은 진짜 오징어로 만든 제품”이라며 “오징어 초빔면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은 더미식의 네 번째 비빔면으로, 오징어 초무침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돼 입맛을 끌어당기는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