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 국내산 자두 활용한 시즌 음료 4종 한정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18 13:24:51
자두가 가장 맛있는 늦여름 40여일간 한정 판매
스무디·리프레셔·주스 등 생과일 음료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최대 20% 혜택 행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PC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JUST PLUM)’을 콘셉트로, 자두의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잠바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사진=잠바 제공

 

신메뉴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이 통으로 올라갔고,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with Mango’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상큼한 스무디 위에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올렸다.

 

또 ‘생자두 오미자 리프레셔’는 자두와 오미자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강조하고, ‘순수 자두 주스’는 과즙 가득한 자두를 그대로 블렌딩해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4종 모두 오는 9월30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자두 음료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은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자두의 상큼함으로 활기차게 이겨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와 건강한 레시피로 잠바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