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특수학교 2개교에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 전달

교육 / 황동현 기자 / 2025-10-30 13:16:53
매년 특수학교와의 결연 통해 맞춤형 눈높이 금융교육을제공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DB생명이 특수학교에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을 전달했다. 매년 특수학교와의 결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눈높이 금융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특수학교인 성광학교, 경은학교 두 곳에 1사1교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김영 본부장(왼쪽)과 경은학교 김기매 교장이 1사1교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B생명 제공


이번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 지원 대상으로는 금융교육 혜택이 적은 특수학교를 중심으로 선정했으며, 전달된 금융교육 발전 지원금은 학생 심리 정서적 안정을 위한 교내 물놀이 행사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DB생명은 매년 임직원 대상으로 금융교육 서포터즈를 모집해 전사적 참여를 독려하여 금융교육 지원을 확대하는 등 1사1교 금융교육 활성화를 추진 중에 있다.

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김영 본부장은 “우리 회사는 매년 특수학교와의 결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눈높이 금융교육을 제공하며 금융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지원이 학생들의 심리적 성장에 따뜻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으로 금융교육 제공 및 결연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DB생명, ‘소셜아이어워드 2024’서 보험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수상2024.07.29
    DB생명, 무료 네일케어 '섬섬옥수’ 원주역점 개소 "중증 장애인 일자리 창출"2025.01.07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