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0% 혜택, 해피앱 20% 혜택 쿠폰 등 행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PC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블루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과 조각 케이크 2종이다.
![]() |
▲ 파스쿠찌가 선보인 블루베리 활용 신제품/사진=SPC 제공 |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는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요거트를 올리고,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와 블루베리 토핑을 더했고,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는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블렌딩하고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요거트 젤라또, 분홍색 솜사탕을 얹었다.
또 ‘베리UP 스파클링’은 블루베리 퓌레를 넣은 스파클링 음료에 레몬과 블루베리 토핑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조화롭다.
조각 케이크 ‘카사타 베리베리 요거트’는 요거트 생크림과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떠먹는 케이크에 블루베리를 듬뿍 올렸고, ‘블루베리 생크림 카스텔라’는 달콤한 블루베리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 폭신하고 부드럽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1~15일 하나카드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블루베리 그라니따’ 2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40%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에서는 오는 7월3일까지 신제품 ‘블루베리 그라니따’ 2종 주문 시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