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X NCT WISH, 메가MGC커피 광고에서 만난 특급 케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메가MGC커피는 오는 20일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오만전 중계를 통해 ‘엔시티 위시(NCT WISH)’와 함께한 TVCF를 첫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시티 위시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프로젝트 ‘SMGC’의 두번째 아티스트다.
![]() |
▲메가MGC커피가 공개한 손흥민·NCT WISH의 TVCF/사진=메가MGC커피 제공 |
엔시티 위시는 메가MGC커피의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과 함께한 2025년 첫 TVCF를 통해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번 광고에서는 손흥민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엔시티 위시의 청량한 무드가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가MGC커피의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메가MGC커피는 TVCF 인증샷 이벤트뿐 아니라 단순한 광고 캠페인을 넘어 브랜드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앞서 공개된 ‘하츠투하츠’와는 다른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TVCF광고를 시작으로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