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주)더엘그룹의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아이아로(aeAro)가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일본 인텍스 오사카(INTEX Osaka)에서 개최하는 ‘뷰티월드 재팬 오사카 2025(Beautyworld Japan Osak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아이아로가 일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박람회 무대로, 브랜드의 철학과 9종 전 라인업을 현지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에게 직접 소개하는 자리다.
‘뷰티월드 재팬 오사카’는 서일본을 대표하는 뷰티 산업 박람회로, 매년 5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가하며, 다양한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전시가 열리는 인텍스 오사카는 서일본을 대표하는 대형 전시장으로, 아이아로 부스는 Hall 2 K022번에 위치한다. 전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마지막 날은 오후 4시 30분에 종료된다.
아이아로는 이번 전시에서 ▲이너블레싱 라인(Y오일, 미스트, 드로퍼) ▲리커버리 라인(케어톡스 오일, 세인트존스워트 오일, 사이프러스 오일, 리커버힐 크림) ▲페이셜 라인(페이셜리 오일) ▲베이비 라인(수아브 베이비 오일) 등 총 9종의 전 제품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25년 경력의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와의 공동 개발 포뮬러를 기반으로, 천연 블렌딩 에센셜 오일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개발되었으며, 자연 유래 성분과 전문성을 겸비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미나 대표도 직접 현장을 방문해 일본 고객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미나 대표는 “일본의 대표적인 뷰티 박람회에 아이아로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참가를 통해 한국의 아로마테라피 시장과 K-뷰티의 감도 높은 품질을 일본에 소개하고, 현지 고객과 깊이 있는 교류를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뷰티월드 오사카 2025’ 참가는 아이아로가 현재 진출이 예정돼 있는 중동, 호주를 넘어 일본, 유럽, 미국으로 확장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아로는 이번 전시를 통해 'Seen Within : 치유와 균형을 통한 은근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K-뷰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