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별의 커비' 팝업스토어..."매일 아침 '오픈런'"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8-11 12:21:51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대표 김대수)은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 2주간 누적 방문객 수가 7000여명을 넘어서는 등 인기라고 11일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연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는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입장 대기줄이 이어지고 영업 시작 2시간 만에 입장 대기 번호 발급을 조기 마감하며 운영 2주 가량 지났지만 팝업스토어 오픈런이 지속되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팝업스토어에서 지금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적이 없는 인형과 문구 등 100여종의 여러 '별의 커비' 상품을 취급하면서 유니크한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인파가 몰린 것으로 보고 있다.

'별의 커비'는 1992년 해외에서 처음 등장한 이래로 남녀노소를 불문,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에서는 3월 발매한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최신작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체험존과 '별의 커비' 포토존도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들의 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만큼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엔터 요소가 가미된 팝업 스토어를 준비 했다"며 "오직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별의 커비' 특별 상품 구입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커비 비치백' 증정(10만원 이상 구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