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애경산업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열고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온라인 중심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디지털 상 소비자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자사몰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열게 된 것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 몰은 고객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제품을 쉽고 간편히 구입하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이외 제품을 실 구매 전 직접 체험해보도록 '트라이얼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기능도 마련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연다. 5·1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각각 정품 톤업 크림과 톤업 팩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과 첫 구매 고객에게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추석을 맞아 이달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전 제품 30% 가격 할인, 구매 금액 5%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의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향후 플래그십 몰 내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