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 맞춰 크로스핏 체험 에피소드 방영
8월 말 열리는 이색 마라톤 ‘설레임런’ 참가 기회도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웰푸드는 오는 31일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MC 정모가 다양한 체육 동아리를 찾아가 운동과 미션을 함께 수행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찾아 구구콘을 활용한 미션을 수행하고, 냉동 쇼케이스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 |
▲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포스터 이미지/사진=롯데웰푸드 제공 |
2화에서는 신제품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핏 체험이 그려진다. 해당 제품은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에 미세 얼음이 더해져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모와 동아리원들은 고강도 운동 후 설레임을 통해 무더위를 식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도 증정한다.
‘설레임런’은 오는 8월31일 상암동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이색 마라톤 대회다. ‘열 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코스 곳곳에 설치된 다양한 장애물과 미션을 극복하며 색다른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정모는 자신의 성(姓)인 ‘구’에 착안해 구구콘에 꾸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해 9월9일 9시9분에 구구콘을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고, 이를 계기로 롯데웰푸드와의 협업이 성사됐다.
1화는 현재 유튜브 누적 조회수 32만회를 기록 중이며, 시청자들은 정모가 단독 MC로 나선 점에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 역시 500명 가까운 지원자가 몰리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