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없으면 100% 환불" 하림·하림펫푸드, '미식 보장' 이벤트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7-19 11:35:29
/사진=하림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하림그룹이 자사 제품 품질과 맛에 대한 자신감으로 환불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하림(대표 김홍국·정호석)은 증정 체험팩 시식 후 맛이 없거나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미식 보장 이벤트'를 24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더(The)미식' 자사몰에서 더미식 밥 24개 들이 세트(1박스, 20% 할인 적용)를 구입하면 고시히카리밥·오곡밥 2종 즉석밥을 무료로 준다. 이때 체험팩을 먹어본 후 맛이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하림펫푸드(대표 민동기)도 반려 동물 사료 '맛 보장 환불보장제' 캠페인을 내달(8월) 말까지 열고 있다. 행사 기간 뼈를 제거한 생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동결 건조 사료 '더리얼 로우' 360·210g 제품을 구입하면 더리얼 로우 5g 샘플을 무료로 준다. 반려 동물이 잘 먹지 않을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100% 반품을 보장해주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첨가물 없이 100% 쌀과 물로 갓 지은 집밥처럼 정성을 다해 만든 더미식 밥은 물론 더리얼 로우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기에 맛 체험과 환불 보장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체험해보고 제품을 고르도록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모션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