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2' 출시/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지난 1월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적은 '폴꾸 시즌1' 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앨범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세로형 네컷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키링의 신규 상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좋아하는 사진들을 한곳에 모아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앨범을 준비했다. 포토카드앨범(80포켓)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어 대량의 사진을 보관하기에 좋다.
이어 점보포토카드앨범은 일반 포토카드 사진보다 큰 포토카드도 담을 수 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증명사진처럼 작은 사진에 안성맞춤이고, 하트 키링이 달려있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귀여운 케어베어가 디자인된 포토앨범도 판매한다.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은 2단 포켓과 3단 포켓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케어베어 네컷 사진 포토앨범과 케어베어 네컷 사진 홀더는 세로형 네컷 사진을 보관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이 외에도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스티커 용품 ▲케어베어 스티커 보관앨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지난 1월에 출시한 ‘폴꾸 시즌1’이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으며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보여 이에 상품군을 추가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성다이소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폴꾸 용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