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6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 연다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8-09 11:30:26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이 다시 한번 축구 팬심을 흔든다.

롯데온은 이달 10~16일 영국 프로 축구 리그 개막을 기념,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달 토트넘 홋스퍼 내한 기간에 맞춰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이 함께 진행했던 기획전에 이은 두 번째다.

일명 손흥민 티셔츠를 비롯해 지난 행사에서 매진 상품을 중심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 다양한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는 지난 행사에서 인기였던 일명 손흥민 티셔츠 '토트넘 홋스퍼 SON7 등번호 마킹 티셔츠 및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 추가 물량을 확보해 3만원대에 판매한다. '토트넘 홋스퍼 넘버링 후드'는 7만6000원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하기 좋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모자와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23% 할인한다.

또 국내 처음 선보이는 '토트넘 홋스퍼 패딩'을 최대 30% 할인가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구입한 상품은 오는 10월 차례로 배송할 예정이다. 이외 티셔츠·모자·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굿즈를 최대 23% 할인하고 추가로 최대 7% 할인 쿠폰을 준다. 굿즈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토트넘 홋스퍼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10일 오후 7시엔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입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포스터와 캘린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를 포함, 여러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이 지난달 영국 프로축구단 '토트넘 홋스퍼'팀 국내 방문 일정에 맞춰 진행한 행사는 축구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실제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 등번호 7번의 'SON7 티셔츠'와 토트넘 홋스퍼 선수(캐인·요리스·레길론) 넘버링 티셔츠는 행사 하루 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토트넘 홋스퍼 로고 티셔츠 4종도 완판했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강남점 '토트넘 홋스퍼' 팝업스토어도 많은 고객이 방문하며 인기였다. 손흥민 선수 득점왕 등극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경량 다운과 벤치 코트 등 상품이 호응을 얻었다.

김주성 롯데온 스포츠패션팀장은 "올해 7월부터 시작한 '토트넘 홋스퍼' 굿즈 기획전은 영국 인기 축구 팀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 공식 패딩을 국내 처음 선보이는 만큼 축구 팬들에게 의미가 큰 행사"라며 "이번 행사에서도 토트넘 홋스퍼 패딩 사전 예약과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 등번호 7을 의미하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축구 팬들이 열광할 만한 요소들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