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전용 덮밥·간편식·디저트 9개 부스 구성
이벤트존 경품·아워홈몰 30% 할인 연계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워홈은 오는 15~16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는 ‘원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NE UNIVERSE FESTIVAL 2025)’에 참가해 식음 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원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스트릿 컬처와 글로벌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Z세대 대상 도심형 복합 문화 축제로, 올해 테마는 ‘팝 스테이션(POP STATION)’이다. 찰리 푸스(Charlie Puth), 빈지노, 비비, 올데이프로젝트 등 국내외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관람객은 4만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
▲아워홈의 ‘밥 스테이션’ 포스터/사진=아워홈 제공 |
아워홈은 행사 콘셉트에 맞춰 ‘밥 스테이션(BOB STATION)’을 주제로 한 식음 부스를 운영한다. 밥 스테이션은 아워홈의 음식과 문화를 결합한 공간으로, 단순 메뉴 판매를 넘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트렌디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는 총 9개로, ‘숯불향 바베큐 치킨 덮밥’과 ‘불맛 가득 김치 제육 덮밥’ 등 페스티벌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기존 온더고 레시피에 아워홈 셰프의 조리 노하우를 적용하고 현장 한정 토핑을 추가했다.
이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의 아이스크림과 치킨, 냉국수, 떡볶이, 핫도그 등 간편식과 디저트를 판매한다.메뉴 비주얼은 행사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됐다.
이벤트존에서는 메뉴 구매 후 아워홈 공식 인스타그램 ‘아워홈맨숀’을 팔로우하면 스크래치 쿠폰과 온더고 부채를 제공한다
쿠폰 당첨자에게는 아워홈 상품권 등 경품이 지급되며, QR코드 접속 고객은 8월 한정으로 아워홈몰에서 ‘숯불향 바비큐 치킨 덮밥’과 ‘불맛 가득 김치 제육 덮밥’을 3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식과 문화가 결합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