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연천군과 손잡고 치맥축제 후원 나서

사회적활동 / 한시은 기자 / 2025-08-13 11:21:14
전곡 1호점 오픈 30주년 맞아 지역사회와의 동행 의미 더해
치맥축제 통해 소비자와 즐거움·품질 나누는 현장 경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경기도 연천군청을 방문해 ‘2025 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의 후원금을 전달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는 오는 29~30일 이틀간 1호선 전곡역 앞 광장에서 열린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존, 다양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여름 축제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와 이동영 제너시스BBQ 그룹 홍보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BBQ는 앞서 지난 1995년 11월15일 연천군 전곡읍에 1호점을 열며 본격적인 창업 여정을 시작했다. 이번 후원은 브랜드의 시작이자 성장의 출발점인 전곡과의 인연이 배경이다. BBQ는 연천군과 BBQ거리 조성 방안을 논의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할 계획이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BBQ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철저한 준비로 행사의 성공은 물론, 지역경제에도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지난 30년간 함께해 준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지역 축제에 적극 참여해 소비자와 함께 웃고 즐기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