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0년 연속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위 달성

유통·생활경제 / 김하늘 기자 / 2024-09-26 11:30:16
▲고객 선택권 확대 ▲고객 혜택 증가 ▲사회공헌 활동 강화 등 고평가
로코노미 반영 신제품‘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 27일 출시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도미노피자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약 1만 1천명의 표본 집단을 모집해 총 119개 산업, 398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는 국내 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제도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여러 가격대의 피자 라인업을 완성해 고객 선택권을 늘린 것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 증가, 사회공헌 활동 강화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오는 27일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는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인 로코노미(지역 특색을 담은 제품을 제작하는 것)를 반영해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했다. 피자 L사이즈는 5천 원, 피자 M사이즈는 3천 원을 추가하면 이번 엣지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규 엣지 출시 외에도 ‘콩콩팥팥 페스티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피자L + 코카-콜라 1.25L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방문 포장 주문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 덕분에 KCSI 10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도미노피자는 이번 수상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