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8일 BBQ앱 통해 발표… FC바르셀로나 직관 기회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골든티켓 페스타 등 주요 프로모션에서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 주문 상위 200명을 선정하는 ‘TOP 20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
▲세계적인 축구 명문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의 직관 기회가 생기는 BBQ의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당첨에 실패하더라도 마지막 기회가 생긴다./사진=제너시스BBQ 제공 |
‘TOP 200’은 오는 25일까지 BBQ를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0명을 선정해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1등석 티켓 2장을 제공하는 행사다. 대상은 지난달 11일부터 진행된 골든티켓 페스타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 미당첨자 중 선정되고, BBQ는 오는 28일 BBQ앱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 티켓 3만 장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자사앱 가입, 친구 추천, TOP20, 인스타그램, 랩핑버스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서울 경기 티켓이 매진된 상황에서 직관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TOP 200’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끝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세계적인 축구팀의 경기를 현장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