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공개...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스텝 리추얼 제안해
![]()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가수 비비와 함께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가수 비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메라가 진행하는 필링칠링힐링 캠페인은 트러블, 붉은기, 속당김 등 3대 민감 전조 증상을 케어하는 3스텝(STEP) 리추얼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은 앰버서더로 선정된 가수 비비와 함께 민감피부 고민에 단순 진정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저항력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하는 슬로건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프리메라는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페이셜마일드필링(필링)’, 지친 피부를 15초 만에 진정시켜 주는 ‘오가니언스워터리 에센스(칠링)’, 100시간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피부 정화, 진정, 장벽 강화의 단계별 관리를 완성해 주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장 김종하 상무는 “프리메라는 민감 피부 고민을 위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지향한다”며 “본인만의 주관과 개성, 음악성으로 MZ세대에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비비가 피부 저항으로 근본 케어를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 컨셉과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