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선물 세트와 한정 굿즈 증정, 추석 맞이 브랜드 경험 강화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하는 '정관장 보검점'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박보검이 정관장 일일 점장으로 깜짝 출연해 서울 시내 정관장 매장에서 고객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는 자리로, 오는 9월11일 개최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박보검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 박보검이 준비한 특별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 |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하는 '정관장 보검점'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더불어 현장에는 ‘보검 점장 미니 팝업’ 부스가 설치돼 ‘럭키드로우’, ‘포토존 인증샷’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늘(27일)부터 9월2일까지 정관장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후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 제출하면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9월3일 개별 안내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박보검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관장의 브랜드 가치를 확산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보검은 다음달 5일부터 시작되는 TV광고와 디지털광고를 통해 본격적인 정관장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전통을 과학으로 재발굴’이라는 테마 아래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함(正)’과 ‘진정성(情)’ 메시지를 전달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