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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의 에이슬과 광동제약의 비타500이 만나 특별한 소주를 선보인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 하이트진로의 에이슬과 광동제약의 비타500이 만나 특별한 소주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가 비타민C의 상큼함을 특색있게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7일 전국에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행사로 전국 핵심 상권 내 업소에서는 ‘비타500젤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의 ‘에이슬’시리즈는 지난 2015년 자몽에이슬을 처음 선보인 후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까지 이르는 다양한 소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최근 5년간 연평균 109%씩 성장세를 보이며 해외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주와 비타민 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주류기업으로서 새로운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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