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 출시 10주년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 11월 진행 예정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bhc 치킨은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bhc 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
▲사진=bhc치킨 제공 |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뿌링클’은 치킨 위에 bhc 치킨이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뿌려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요소가 가미된 제품으로,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0년간 ‘뿌링클’과 신유빈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의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을 담아낸 것.
광고에는 2019년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된 신유빈과 bhc 치킨의 다양한 신메뉴 출시 스토리, 지난해 신유빈의 한국 탁구 MVP 선정 소식 및 뿌링클 1억 마리 판매 달성을 연이어 보여준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11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10주년 축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bhc 치킨 ‘뿌링클’과 신유빈의 지난 10년 간의 운명처럼 닮은 성장 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내어 눈길을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뿌링클’ 10주년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