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앰배서더 비주얼 공개…공식몰·백화점서 8월 말까지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다이슨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쿨 스트레이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대표 제품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높은 습도와 무더위로 모발이 쉽게 부스스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열 손상 없이 빠르고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다이슨은 캠페인 모델로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비주얼도 함께 공개했다.
![]() |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를 들고 있는 다이슨코리아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 장원영./사진=다이슨코리아 제공 |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젖은 머리를 말리면서 동시에 곧게 펴주는 ‘웻 앤 드라이(Wet & Dry)’ 방식의 제품이다. 고압 기류가 바(bar) 사이에서 정밀하게 분사돼 열판 없이도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기존 열판 고데기 대비 스타일링 시간을 약 35% 단축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이슨은 ‘세라믹 핑크/로즈 골드’ ‘재스퍼 플럼’ 등 컬러 2종을 선보인다. 두 색상은 각각 은은한 핑크와 깊은 보랏빛을 특징으로, 제품 마감과 색상에 대한 다이슨의 디자인 연구가 반영됐다.
보상 판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 열판 스트레이트 기기를 반납하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를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스탠드도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8월31일까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