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정답자 1등 6명 등 총 126명 추첨해 전기 오븐 등 상품 증정
![]() |
▲롯데 카스타드 No.1 마케팅 포스터/사진=롯데제과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롯데 카스타드가 ‘No.1 마케팅’ 활동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카스타드를 1989년 출시한 이후 매년 약 500억원어치를 판매하며 인기상품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올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하며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달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롯데 카스타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와 매장 내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롯데제과의 카스타드 퀴즈를 맞추는 것으로 진행하는데, 롯데제과만의 정통 커스터드 크림 제조 공법인 ‘RC 공법’ 등 롯데 카스타드와 관련한 문제를 맞추면 된다.
이번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삼성 비스포크 큐커(전기 오븐)를 증정하고, 그 외 5만원 백화점 상품권(20명), 5천원 편의점 상품권(100명)을 제공한다.
이어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2주 이내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네이버쇼핑을 통한 라이브방송, 롯데제과 온라인 자사몰 ‘스위트몰’을 포함해 G마켓, 쿠팡 등에서 롯데 카스타드 판매를 위한 EC 기획전도 함께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롯데제과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롯데 카스타드만의 강점과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