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이달 11~21일 경기 화성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그룹대전을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여러 외식 브랜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푸드코트 형태로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이 구비돼 있다. 'BBQ치킨'을 포함해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전문 '올떡', 정통 이자까야 '와타미',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과 BBQ몰 가정간편식(HMR)제품까지 취급한다.
행사 기간 방문객 프로모션도 있다. 3만원 이상 구입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BBQ 치즈맛 시즈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전 매장과 BBQ 앱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는 'BBQ 상품권 9000원권' 1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딹 멤버십' 가입을 인증하면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매콤 2종을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맛, 건강을 모두 갖춘 제너시스BBQ 그룹의 여러 외식 브랜드 메뉴를 선보이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동탄 핫플레이스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