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사, 인어공주 등 캐릭터가 들어간 ‘팔찌반지 세트’/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많은 이들이 찾는 ‘디즈니 캐릭터’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군의 상품들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가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빅시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올해 ‘디즈니 빅시즌’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일상생활에서부터 선물이나 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기획, 홈리빙용품, 문구용품, 포장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리빙용품으로 바디&헤어케어 4종과 자수 막힘거실화, 잠자는 캐릭터 인형 등이 마련됐다.
먼저 바디&헤어케어 4종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됐으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이다. 이 제품은 머스크향, 베리향, 플로럴향을 각각 ‘신데렐라’, ‘인어공주’, ‘벨’ 3가지 캐릭터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기대된다.
자수 막힘거실화는 미키·미니 마우스, 피터팬, 팅커벨 등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거실화이다. 또 잠자는 캐릭터 인형은 ‘스티치’와 ‘칩앤데일’ 캐릭터가 있으며, 촉감도 부드러워 침실에 포근함을 더해 줄 수 있다.
문구용품으로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상품이 준비됐다. 스탬프 볼펜은 상단에 여러 번 찍을 수 있는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작은 스탬프가 있어 다이어리를 꾸밀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포장용품은 디즈니 쇼핑백, 영화 주토피아 주인공인 ‘주디 홉스’와 ‘닉 와일드’ 등이 그려진 포장 롤스티커 등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SNS인증샷을 찍기 좋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가 프린팅된 셀피 마스크팩, 티아라(여성들이 쓰는 왕관 형태의 머리 장식)와 긴 면사포로 구성된 ‘프린세스 면사포 머리띠’, ‘엘사’, ‘인어공주’ 등 캐릭터가 들어간 ‘팔찌반지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디즈니 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