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hy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hy(대표 김병진)는 자사 대표 홍삼 브랜드 '발휘' 주력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선보인 발휘는 hy 발효 홍삼 브랜드로 누적 판매액만 2000억원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 발효 홍삼 농축액(이하 발효 홍삼 농축액)'이 주원료다.
hy는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수준으로 상품성을 높이고 지난 1일 선보인 '발효 녹용 녹용 천고'와 함께 자체 개발 발효 소재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hy는 신제품 ▲발효 홍삼 K 프리미엄 ▲발효 홍삼 K 스틱 ▲발효 홍삼 천진녹보 3종이 대해 주원료 발효 홍삼 농축액 비율을 높였다. 이에 따라 홍삼 핵심 성분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3종 모두 식약처 홍삼 건강기능식품 인정 기준 2.4mg 이상을 충족한다.
부원료도 제품 특성에 맞춰 넣었다. '발효 홍삼 K 스틱'은 모과, '발효 홍삼 천진녹보'엔 '지삼(地蔘)'을 넣었다.
특히 '발효 홍삼 K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새롭게 설계했다. 한 포에 진세노사이드 3.5mg와 면역력 증진을 돕는 아연까지 담았다. 다양한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비타민 A·D 2종도 추가했다.
고급스러운 재질에 새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로도 좋다. hy는 제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연다. '발휘 황금카드 찾아라' 등을 통해 순금 1돈, 여행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최영택 hy 건강 식품 CM팀장은 "발휘 발효 홍삼은 hy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자사 대표 홍삼 브랜드"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국내 대표 발효 홍삼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